통합검색
통합검색 닫기
TOP
사업단소개
사업단소개
사업단소개 > 인사말
인사말
국립안동대학교 LINC 3.0 사업단
찾아주신 여러분 ! 반갑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국립안동대학교 LINC 3.0 사업단장 임 재 환
국립안동대학교는 지역사회의 특화산업 수요에 기반한 산학연협력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학생의 성장, 대학의 성장, 그리고 지역사회의 성장을 목표로 최선의 산학협력 성과 창출을 위해 우리 대학의 구성원 모두와 함께 노력해왔습니다.

대학의 산학협력 체계혁신과 더불어서 지역산업 및 지역사회의 주체들과의 밀착된 협력을 바탕으로 한 5년간의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사업(LINC+)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3단계 산학연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LINC 3.0, 2022~2028) 수요맞춤성장형 프로그램을 당당하게 추진하는, 대학 성장 및 지역 성장을 위한 또 하나의 기회 앞에 서 있습니다.

LINC 3.0 사업단은 ABC-ICC 기반의 지속 가능한 산학연 공생 플랫폼(δ-CORE STRING) 고도화를 목표로 산학연협력 선도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중점특화산업과 일체화된 안동대학교의 특성화 핵심분야인 스마트농생명융복합, 백신·햄프, 문화·관광 산업과 연계하여, 지역혁신을 주도하는 사회맞춤형 인재 양성과 ABC-ICC 중심의 대학 산학연협업 고도화 및 공유협업 확산을 위해 대학, 기업 그리고 지역사회의 구성원 모두와 열정 가득한 노력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LINC 3.0 사업단의 힘찬 걸음을 응원해 주시고,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